진주 찻집 카페 소개
진주 찻집 카페 소개
진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찻집(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진주시 상봉수협 바다마트 2층에 위치한 신명사주레스토랑이라는 곳입니다.
진주에 살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것이며, 처음 들어본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일단 상호명처럼 사주와 타로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자 찻집(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명사주레스토랑은?
신명사주레스토랑은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잇는 사주도 볼 수 있는 곳이며, 젊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타로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사주와 타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식사류와 커피(음료)도 마실 수 있는 것이지요. 레스토랑 겸 찻집이나 카페의 역할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신명사주레스토랑 인기메뉴
신명사주레스토랑은 일반적인 레스토랑의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인데요. 가장 기본적이라고 할 수 있는 수제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며, 고급 스테이크와 왕새우 버터구이 그리고 간단한 술도 마실 수 있는 곳이지요.
신명사주레스토랑의 실내입니다. 좌석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오붓하게 식사도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왁자지껄하지 않기 때문에 시끄러운 커피전문점보다 훨씬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어서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제 돈까스! 저렴하면서도 맛이 대박!~
파스타
스테이크나 왕새우 요리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가격대가 다른 곳과 비교하여 저렴한 편이면서도 퀄리티는 더 높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급레스토랑 못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주방이 오픈룸이기 때문에 음식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신명사주레스토랑은 진주 찻집이나 카페로 추천하는 동시에 사주나 타로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진주에 살고 있는 분들이 찻집이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