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세사리

리에티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

카르타이밍 2016. 6. 19. 09:47


리에티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


최근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로 뜨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리에티(RIETI)라는 브랜드인데요. 리에티는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딴따라를 통하여 상당히 많이 알려졌지요. 이 때문에 리에티 선글라스를 딴따라 선글라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딴따라 주인공 혜리와 지성이 함께 리에티 매장에서 촬영을 한 모습인데요. 요즘뜨는 선글라스 고퀄리티! 선글라스를 많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장면에서는 드라마의 내용보다 리에티 선글라스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


딴따라 선글라스(채정안, 혜리, 공명, 강민혁 착용) 리에티

리에티 선글라스는 패션의 완성 연예인 선글라스로 저렴한 가격과 고퀄리티의 품질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핫한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지요.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 리에티! 


딴따라에서서 혜리가 착용한 선글라스 모델입니다. 

모델코드는 MERITO RT_3571 이지요.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블랙 렌즈가 돋보이며며, 골드 컬러의 안경테 부분도 너무나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렌즈가 큰 편이기 때문에 큰 렌즈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모델이네요.


딴따라에서 채정안이 착용한 모델입니다. 

모델코드는 FARFALLE MIRROR RT_11746 이지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물씬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골드컬러의 테부분 포인트가 FARFALLE MIRROR RT_11746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선글라스는 블랙이라는 선입견이 많이 있는데, 이 모델을 보면 생각이 많이 달라질 것 같네요^^



딴따라에서 강민혁이 착용한 모델입니다. 

모델코드는 CELESTINO RT_33716 입니다.



요즘 가장 유행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테의 굵기가 크게 굵지 않고, 코부분의 골드 컬러가 돋보이며, 뿔테 스타일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남성분에게 훈남 또는 연예인 외모로 만들어줄 스타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공명이 착용한 모델입니다. 

모델코드는 DOLCE RT_3271 입니다.



반무테 스타일로 마치 레이벤 스타일의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 골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고 있네요. 


아무튼, 최근 종영되었던 인기드라마 딴따라에서 리에티 선글라스를 상당히 많이 사용했네요^^

왜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로 불리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에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가볍고 실용적인 소프트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경뿐만 아니라 안경 케이스까지 상당히 고급스럽고 휴대하기 편하도록 만들어져 있지요. 연예인 선글라스 브랜드라서 그런지 케이스까지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리에티에서 판매하는 모든 선글라스 제품은 UV 차단 렌즈로 100% 자외선 차단이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장시간 높은 온도에 노출이 되어도 렌즈의 변형이나 탈색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우수한 렌즈를 사용했지요.



현재 리에티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미러선글라스 4종류를 6월 한달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1 블랙렌즈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미러 선글라스로도 쓸 수 있고, 블렉렌즈 선글라스로 새로운 느낌도 얻을 수 있으니 무척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선글라스입니다!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멋진 스타일까지 완성해주지요!



핫한 여름 핫한 리에티 선글라스를 착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예인 선글라스 나도 한번 착용해보고 싶다면 리에티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홈페이지 링크: http://www.rieti.co.kr/


'리에티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