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식 시장의 훈풍이 불면서 다시 주식투자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식투자는 어느 정도의 절제능력과 기다림만 있다면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데요. 절제능력과 기다림이 없는 사람이라면 주식투자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비상장주식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비상장주식이 상장되기 전에 투자를 하여 상장 후 높은 수익을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상장주식에 투자를 했다고 돈이 묶이는 것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비상장주식도 거래량이 많이 없을뿐 사고팔고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비상장주식이란?

비상장주식은 증권거래소에 등록되지 않은 주식으로 K-OTC 또는 장외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식을 말합니다.



비상장주식의 매력

비상장주식은 재태크 대박의 꿈을 이뤄줄 수 있습니다. 삼성 SDS 공모열풍으로 1,000%이상 대박실현을 했으며, 신라젠은 300% 이상 높은 수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언플라이언스는 297%의 높은 수익률을 거두었지요.


경쟁률이 낮고, 초기 가치투자가 가능하며, 비상장 주식은 상장 후 매도해도 거래 수수료 이외의 세금이 제로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여러 장점이 있기 때문이 비상장주식의 장점을 살려서 장기투자를 한다면 큰 수익을 거둘 수도 있지요.



비상장주식 거래방법

비상장주식 거래는 혼자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오랫동안 공부를 하지 않고, 꾸준히 하지 않는다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지요.


비상장주식은 상장 주식과 다르게 투자 정보가 제한적입니다. 때문에 투자회사에 대한 가치평가가 어렵지요. 그리고 객곽전인 사실이 아닌 현혹된 정보로 비싸게 매수 사게 매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비상장주식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세븐스톡(7STOCK)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세븐스톡은 기업 발굴을 전문화 차별화하여 최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명확한 투자 기준 및 검증 시스템, 판단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지요. 또한 사의 적절한 투자 및 투자금 회수 포인트를 제공하여 고객 자산에 대한 안전성과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7스톡은 20년 이상의 경력 다수의 컨설팅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데요. 회원분들의 자산을 안정적으로 키워갈 수 있습니다.




세븐스톡 가격과 투자절차
세븐스톡 가격은 어떤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맞는 가격을 알고 싶다면 어떤 투자를 할 것인지 1:1 상담을 통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브스톡 투자절차는 투자예정기업 발굴을 한다음 기본 사항 체크, 3차심사까지 거친후 투자 자금투입, 모니터링, 투자금회수 순으로 하면 됩니다.



비상장주식 거래를 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본인이 직접 거래를 해도 되지만 세븐스톡이 어떻게 투자를 하는지 어떻게 절차를 밟는지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간단한 신청으로 알아볼 수 있으니 비상장주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참여해보세요.



댓글